본문 바로가기
건강의 모든 것/건강지식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다이어트 하기

by ^*&#ㅁ(*$& 2022. 4. 18.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다이어트 하기

 

다어이트-도시락
출처:마켓컬리

 

40대 주부입니다. 예전에는 조금만 덜 먹어도 살이 빠져서 별 걱정을 하지 않았는데요. 슬프지만 나이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신진대사가 느려져서 그런지 같은 양을 먹어도 더 찌는 듯한 느낌입니다. 홈트도 같이 병행하고 아이들과 나가서 운동도 조금씩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음식 조절은 다이어트에서는 필수인가 봅니다. 음식조절 없는 운동은 별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몸무게 변화가 전혀 없네요 ㅠㅠ

 

도시락

찾다가 마켓컬리에서 가격이 저렴해서 찾아보게 된 다이어트 도시락입니다. 357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8가지 다른 도시락으로 되어 있어요. 저탄 고지의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려 해도 한국사람으로서 어떻게 밥을 안 먹습니까? 아이들과 남편 식사 차려주면 자연스럽게 고칼로리 음식들 하게 됩니다. 그래서 살이 잘 안 빠지지 싶네요. 독하게 맘먹고 가족들 식사를 안 차릴 수는 없으니 나의 식사도 저녁은 이렇게 다이어트 식으로 하려고 주문해보았습니다. 흰쌀을 뺀 식단이라고 하니 우선 탄수화물 걱정은 조금 덜었습니다. 

 

저탄 고지 다이어트

세상에 맛있는 것이 너무 많이 있어서 다이어트가 참 힘이 드네요. 운동도 조금 더 늘리고 먹는 건 줄이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균형 있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있어서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을 수 있고요. 다이어트하려면 탄수화물을 적게 먹어야 합니다. 쌀은 기본적으로 탄수화물입니다. 빵도 다이어트의 최대에 적이죠. 떡볶이 킬러인데 당분간은 끊어야 할거 같습니다. 독하게 맘먹고 5킬로 빼고 다시 올께요. 

 

출처: 마켓컬리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