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잡다한 지식

돌싱글즈 시즌 2 : 에피소드 7화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가 되네요 ~

by ^*&#ㅁ(*$& 2021. 11. 29.

돌 싱글즈 시즌 2 : 에피소드 7화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기가 되네요 ~

요즘 즐겨 보고 있는 돌싱글즈 시즌 2

 

다른 커플은 잘 모르겠는데.. 

 

윤남기 & 이다은 커플 달달해서 

 

계속 보게 되네요 ~

 

 

돌싱들도 저렇게 설레일 수 있구나 ~

 

신기하기도 합니다. ~

 

둘이 같이 있는 거 보면 서로 편해 보이고

 

 

 

서로 상처가 있는 만큼 

 

서로에게 더 배려하는 모습인 거 같아요 ~

윤남기 님은 ~ 볼매인 거 같고요!!

 

재능도 다재다능하고 

 

매너가 몸에 배어 있는 듯합니다. ~

 

 

 

이다은 님은 순간순간 2% 부족한

 

모습인데... 

 

귀엽네요 ~

 

정말 어느 드라마보다도

 

로맨틱하네요 ~ 두 분이 잘 되셨음... 

 

여태껏.. 재방만 기다렸는데..

 

넷플릭스에서 하고 있었네요 ~

 

이다은 님은 3살 자녀가 있고

 

윤남기 님은 자녀가 없습니다.

 

 

둘이 같은 침대를?? 

 

둘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 화 기대되네요 ~

 

본방 사수하기 어려워 ~

 

넷플릭스로 봐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