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영어의 모든 것

왕초급 영어회화 패턴 (1일차)

by ^*&#ㅁ(*$& 2018. 10. 23.




영어회화 왕초급 패턴 두달 완성 시작합니다. 





  •  
    1일차 I'm 나는 ~해 I'm happy.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 입니다. I'm scared. 나는 무서워요.
    I'm confused. 나는 헤깔려요.
    I'm a housewife. 나는 주부입니다.
    I'm not 나는 ~아니야 I'm not a girl. 나는 소녀가 아닙니다.
    I'm not ready yet. 나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I'm not that hungry.  나는 그렇게 배고프지 않아요.
    I'm not crazy.  나는 미치지 않았습니다.
    I was 나는 ~했었어 I was sad. 나는 슬펐습니다.
    I was busy last night. 나는 어제밤에 바빴습니다.
    I was disappointed last time. 나는 저번에 실망했었어요.
    I was upset. 나는 화가났었습니다.
    I'm very 나는 정말 ~해 I'm very shocked. 나는 매우 충격받았습니다.
    I'm super I'm super excited. 나는 정말 신이나요.
    I'm so I'm so stressed out. 나는 진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I'm really I'm really proud of you. 나는 정말 당신이 자랑스러워요.
    I'm kind of 나는 조금 ~ 해  I'm kind of lazy. 나는 조금 게으릅니다.
    I'm sort of I'm sort of surprised.  나는 조금 놀랐습니다.
    I'm a little I'm a little embarrassed. 나는 조금 당황했습니다.
    I'm a bit I'm a bit drunk. 나는 조금 취했습니다.




Be동사와 일반동사를 구분해 주세요 ~~


Be동사를 사용하여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먼저 해봅니다. 


Am/Are/Is 가 Be동사입니다.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