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의 경제/집에서 돈벌기

집에서 하는 돈벌이 - #1. 애드센스 - 티스토리

by ^*&#ㅁ(*$& 2021. 2. 25.

집에서 하는 돈벌이 - #1. 애드센스 -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슈퍼맘입니다. 

 

포스트 코로나로 인해서 

집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모인곳에서

일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온라인으로 모든 것들이 옮겨가고 있죠!

온라인 쇼핑, 온라인 교육, 온라인 사업... 

그중에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죠!!

 

한국에서는 블로그는

대표적으로 네이버, 티스토리가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Daum 에서 관리를 하다가 

얼마전에 카카오에서 인수했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올릴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광고 수익과 같은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유튜브와는 별개로 따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티스토리는 한 개정당 5개까지의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기 위해서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한가지의 주제로 꾸준히 매일 최소

1개의 글을 발행합니다. ~

글은 최소 1000자이상으로 

사진은 3장 내외로 해서 

발행합니다. 

 

그 이후에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고

티스토리 글이 10개 이상 발행이 되었다면

그 때 애드센스에 계정 승인이 되도록

신청을 합니다. 

보통 2주 정도 내에서 승인이 되었든지

거절이 되었든지 이메일이 옵니다. 

거절이 되었다면 블로그의 글을 

조금 더 발행하고 다시 신청하도록 합니다. !!

 

승인 팁!!

 

구글 애드고시라고도 불리웁니다. ~

승인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꿀팁은 이미 제가 조금 말씀 드렸어요 !!

ㅎㅎ

 

1일 1포스팅 

사진은 3장정도 

1000자 이상으로 블로그 발행하기

한가지 주제로 꾸준히 작성할 것!

 

 

저는 5개의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

다 승인을 받았습니다. ~

제가 승인받았던 노하우 

앞으로 쭉 ~ 포스팅 할께요 !!

 

저보다 더 고수? 분들이 당연히 많으시죠!

하지만 저는 제가 했던 방법들 ..

노하우 조금씩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

 

저의 친정엄마의 블로그도 승인되도록

교육? 중입니다. !!

 

어찌되었든 집에서 하는 일들 

집에서 돈벌 수 있는 방법들 

하나씩 포스팅 해볼께요 !!

 

자 그럼 오늘도 집에서 

돈벌어 봅시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