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잡다한 지식

2021 무료 신년운세 평생운세 무료 사이트 (회원가입 필요없이 완전무료)

by ^*&#ㅁ(*$& 2020. 11. 25.

2021 무료 신년운세 평생운세 무료 사이트 (회원가입 필요없이 완전무료)

 

나의 평생운세

 

2020년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어떻게 

 

시간이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항상 연말이 되면 신년운세..

 

올해는 2021년 신년운세를 

 

찾아 헤매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문득, 나의 평생운세는 

 

어떻게 나오나 궁금했어요 ~~

 

그런데, 운세로만 보면

 

정말 좋은 팔자네요.. ㅋㅋㅋ

 

현실 괴리감... 

 

별자리 궁합이랑

 

꿈해몽

 

심리테스트

 

신기한 동물점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등..

 

다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평생운세를 함 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형제운, 자식운, 부부운, 

 

직업운으로 나누어서 나옵니다. !!

 

운세대로라면..

 

정말 걱정없는 인생이겠네요 ㅋㅋㅋ

 

하단 부분에 운세 사이트 주소 링.크 있어요.. 

 

 

 

 [알쓸신잡/잡다한 지식] - 2022년 무료 운세

 

2022년 무료 운세

2022년 무료 운세 2021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로 인해서 다들 예전과 조금은 다른 생활을 하셨을 꺼라 생각합니다. ~ 인생은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죠!! 연말이 되면 늘 다음해의 운세

par06008.tistory.com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