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맛집 대화동 맛집 양촌리아구 아구찜 푸짐하네요 ~

by ^*&#ㅁ(*$& 2018. 6. 16.

 

 

안녕하세요 ~~

 

슈퍼맘 호와이 입니다. 

 

일산맛집으로 유명한 대화마을에 위치한 

 

대화동 맛집 양촌리아구 포스팅 할께요 ~~

 

여기는 대화역이 아니라 대화마을 안에 식당이 위치해 

 

있어서 오실때 꼭 네비로 주소 치고 오시는 걸 추천해 드릴께요 ~

 

가면 항상 주차가 만차일 때가 많아서 

 

옆에 있는 농협 주차장 이용을 하기도 해요 ~~

 

주차 요원이 항상 나와서 안내해 주니 안내에 따르면 될듯 해요 ~~

 

주차장이 좀 작아요 ~

 

 

 

 

 

일산맛집으로 유명하다 해서 

 

또 가보았습니다.  

 

양이 완전 푸짐하고 아구 양이 넉넉하네요 ~~

 

위에는 아구를 쪄서 아구만 올려주네요 ~~

 

보쌈고기 같은 그런 느낌 

 

아구를 보쌈처럼 찐 듯한 느낌 이라고 해야 할까요

 

야들야들 맛있어요 !!!!

 

아구찝 위에 올려주는데 한점씩 식사 시작전에

 

애피타이져 처럼 음미하면서 먹었습니다. !!!!

 

좋아 ~~ 

 

콩나물도 아삭하고  ~~

 

속에 아구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양도 제법 많더라구요 

 

매운거 조절가능해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나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주문하실때 매운거 조절해서 주문하시면 

 

될듯 합니다. ^^

 

 

 

 

 

다 먹고 볶음밥 쓱쓱 남은 양념에 볶아줘요 ~~

 

배 완전 부르다는...

 

참 여기 포장도 해줘서 

 

가게에 있으면서 포장해 오는 사람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점심시간이나 저녁 식사 시간엔 사람들 진짜 많아요 ~~

 

맛집은 정말 맛집인가봐요 ~~

 

사람들 어떻게 알고 다들 오시는지...

 

아구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기 함 방문 

 

해보셔서 맛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가게 친절도는 그냥 보통 ~~~

 

막 친절하다 ~~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아구찜은 맛이 좋네요 ~~

 

 

 

 

 

 

내돈 내고 내가 먹어본 후기 입니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