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 라페스타 숨은 맛집 속초 코다리냉면 ~

by ^*&#ㅁ(*$& 2018. 6. 18.

 

 

슈퍼맘 호와이 입니다. ~

 

냉면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라페스타 맛집 속초 코다리 냉면집 오늘은 포스팅 할께요 ~~

 

일산맛집

 

라페스타 맛집

 

장항동 맛집

 

냉면 맛집

 

코다리 냉면 맛집

 

 

 

요기는 라페스타 근처 맛집 입니다. ~

 

라페스타 옆 남정시티 프라자7차 2층에 있어요 ~

 

조금 숨은 맛집이고 2층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듯 합니다. ~~

 

 

 

 

코다리와 무채 ~~ 양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양념이랑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정말 여름엔

 

더이상 시원할 수가 없지요 !!!!

 

매콤 새콤하니 시원하고 코다리도 맛있었구요 ~

 

코다리 냉면은 많이 먹어보지 않았는데 

 

살얼음 자작하니  

 

면발도 쫄깃하게 감칠맛 있는 맛이었어요 ~

 

여름에 한번씩 생각날듯 한 집입니다. 

 

 

 

 

 

근데 식당에 요렇게 설명된 문구가 있더라구요 

 

속초 코다리 냉면은 함경남도 단천지방의 전통비법으로 만듭니다.

 

아바이 마을의 실향민들에 의해 그 명백을 유지하고 있으며, 

 

소중한 우리 고유의 음식입니다. ~~

 

띠용 ~~ 요거 속초 코다리 냉면도 전통이 있었네요 ~~

 

 

 

 

 

 

 

요즘은 무인 식권 자판기 있는 식당들이 꽤 많이 생기는 듯 해요 

 

앞으로 미래에는 기계들이 사람들의 

 

일자리를 대신해서 사람들 일자리가 많이 없어진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시작이 된듯 하기도 해서

 

간편하면서도 조금은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

 

요건 걍 갑자기 개인 썰 ~~ ㅋㅋㅋㅋ

 

여튼 .... 

 

 식권자판기로 주문을 해요 ~~

 

물도 셀프고요 ~~

 

저희는 냉면 먹으러 간거여서 코다리 냉면만 먹었는데...

 

새싹 코다리 냉면도 있고 식사할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요 ~~

 

가격도 저렴하죠 !!!

 

요즘 음식값이 너무 올라서 한끼 식사 하기가 ㅠㅠ

 

저렴하게 식사도 가능하네요 ~~

 

 

[속초코다리냉면]

 

라페스타 근처이고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된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시네요 ㅋㅋㅋ

 

근처 살면 배달도 되는 ... 

 

라페스타 부근 속초 코다리 냉면집입니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