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맛집 을밀대 평양냉면을 맛보다 !!!

by ^*&#ㅁ(*$& 2018. 6. 9.

 

 

안녕하세요 ~~

 

슈퍼맘 호와이 입니다. 

 

결혼해서 일산에 정착하고

 

두가족이 벌써 네명이 되었네요 ~~

 

냉면을 무진장 좋아해서 

 

냉면집도 많이 다니는데..

 

일산 살면서 대화동 쪽에 유난히

 

사람들이 밖에서 기다리는 모습이

 

지나다닐때마다 보여서 

 

궁금했었어요 !!!

 

을밀대가 뭐야??

 

검색해본 결과

 

평양냉면집이라는

 

그리고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라는 걸 알았어요 

 

그래서 !!!!!!

 

을미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요기 가면 번호표를 나눠줘요 ~~

 

기다리시면 번호 불러주면 안으로 

 

입장 !!!!!

 

안에는 룸도 다로 있고 

 

홀도 있는데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아요

 

우리는 물냉 비냉 요렇게 

 

시켰어요 ~~

 

가격은 흠 ~~

 

그렇게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집이라니 !!!!!

 

 

 

 

그리고 반찬 참 조촐하죠 !!!!

 

김치도 있는데 요건 다른 거 주문해야 

 

김치준다 하더라구요 ...

 

흥치뽕 ~~~

 

 

 

그래서 무를 리필만 세번 ㅋㅋㅋㅋ

 

육수가 주전자에서 나오는데...

 

오오오 !!!!

 

맛있엉 ~~~~

 

 

 

 

 

남편은 매운거 잘 못먹어 

 

물냉면 시키고 

 

매운거 좋아라하는  나는 

 

비빔냉면 ....

 

사실 저는 물냉면 너무 밍밍하더라구요 !!!

 

그리고 면발이 너무 굵어서 이런 

 

냉면은 처음 !!!!!

 

문화충격 ~~~

 

이런게 평양냉면이구나 ~~~~

 

물냉면 육수 굉장히 깔끔한데...

 

너무 밍밍한 맛이었어요 ~~~

 

어른들 좋아하실 맛....

 

근데 요게 ... 

 

남편은 계속 생각이 난다네요 ~~~

 

희안하죠 !!!!!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좀 밍밍한데?? 

 

이런 느낌 느끼실 수도....

 

 

 

 

 

비빔냉면 양념장 너무 맛있었어요 !!!!

 

좀 매웠던 그렇게 맵진 않지만 ~~

 

조금 매콤한 정도 ~~

 

근데 평양냉면이 

 

좀 뭐랄가....

 

밍밍한데 자꾸 생각나는 맛

 

ㅋㅋㅋㅋ

 

저도 여름만 되면 생각이 나네요 ~~

 

그래서 을밀대에 사람들이 

 

항상 차고 넘치나 봐요 ~~

 

 

 

 

 

차는 길가에 일렬로 주차하시면 되요 !!!

 

일산 을밀대...

 

 

 

 

내돈 내고 내가 먹어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