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맛집 정통평양만두 연이만두 드디어 맛보다 !!!

by ^*&#ㅁ(*$& 2018. 6. 13.

 

 

안녕하세요 ~~

 

슈퍼맘 호와이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일산 맛집은

 

정통평양만두를 맛 볼수 잇는 

 

대화동 맛집 / 주엽점 맛집

 

으로 유명한 연이 만두 입니다. 

 

사실은 이 집은 제가 둘째 

 

임신했을때  심한 입덧으로 

 

고생하던때 생각나서 유일하게 

 

먹고나서 괜찮았던 음식이에요 ~~

 

임산부들 입덧 ㅠㅠ 하면

 

못먹는거 아시죠 !!!!!  

 

저에게는 그래서 더 개인적으로 

 

정이가는 만두집입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여기가 

 

일산맛집 으로 꽤 유명한 곳이더군요 

 

규모가 상당히 작은 편이였어요 

 

근데 맛집이라니.....

 

고수의 느낌이 팍팍 !!!

 

 

 

 

만두 다 포장 되구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이렇게 있는데..

 

저는 살짝 매콤한 김치만두가 

 

입덧했을땐 더 땡기더라구요 !!!!

 

지금은 아무거나 다 ㅋㅋㅋ

 

먹습니다. ~~~~

 

남편이 저 때문에 

 

둘째 임신했을때

 

연이만두 포장 많이 해왔더랬어요 ㅋㅋㅋ

 

고기만두도 단백하니 맛나구요 

 

김치만두도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

 

 

 

만두 속 꽉찬거 보이시죠 !!!!

 

그리고 연이만두집은 

 

튀김만두가 있다는거

 

손만두를 튀김으로 먹어보긴 또 처음이었어요

 

근데 

 

우와우와 

 

진짜 맛있어요 ~~

 

손만두를 튀겨서 파시다니

 

사장님 아이디어 짱 !!!!

 

 

 

아님 원래 평양만두가 

 

튀겨서도 나오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째든 

 

너무 맛있어요 ~~~

 

떡볶이 국물에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그냥 만두도 좋지만 

 

저는 튀김만두가 더더더 

 

맛있었어요 ~~

 

요건 개취에요 ^^

 

 

 

 

 

만두 가격표 같이 올려 볼께요 ~~

 

만두국도 포장 된다고 하더라구요 !!!

 

만두국은 아직 먹어본적 없는데 

 

만두가 맛있는데 만두국이 

 

맛이 없지 않을꺼 같아요 !!!

 

포장 된다하니....

 

담엔 만두국 한번 사와서 먹어야 겠어요 !!!

 

아가들이 아직 어려서 좁은 공간에서 

 

아이들 밥 먹이는게 너무 

 

힘들어서 외식은 !!! 패스 ~~

 

어쨌든 만두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대화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주엽점에도 있더라구요 

 

주엽점에는 아직 안가봤지만...

 

맛은 같겠죠  ㅋㅋㅋ

 

혹시나 저처럼 입덧으로 고생하시고 계신

 

앞으로 계실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

 

연이 만두 추천해 드려봅니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