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잡다한 지식

TVN여름방학 촬영지 정유미 최우식 박서준 나이 (강원도 고성 백도해수욕장)

by ^*&#ㅁ(*$& 2020. 7. 21.

TVN여름방학 촬영지 정유미 최우식 박서준 나이

 (강원도 고성 백도해수욕장)

 

금요일 저녁이면 치맥 피맥 떡맥? (치콜/피콜/떡콜) 과 함께 

쇼파와 한몸이 되어 늘어지게 쉬는 걸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그에 더해 보고있으면 그냥 힐링이 되는 듯한 

멍하니 보고 있게 되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삼시세끼가 그랬어요 ~

자연과 함께라서 그럴까요 ~

그런데 이번에 삼시세끼가 끝나고

정유미 최우식이 나오는 프로그램으로 

바뀌었네요 ~

여름방학 !!!

출처: TVN

 

보다보니 출연진들 나이가 궁금해져서 급 검색~

정유미와 최우식은 호스트이고

박서준은 게스트로 나오는 군요!!

 

정유미 나이 37세 84년생

최우식 나이 31세 90년생

박서준 나이 33세 88년생

 

다들 동안이네요 ~

 

 

 

출처: 유튜브

여름방학이라서 

그림일기도 숙제로 해야 하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

출처: 유튜브

파를 이렇게 심는 거 처음 봤어요~

ㅋㅋㅋ

이렇게 심는게 맞는 건가요? 

 


여름방학


이번에 다들 여름휴가 가시나요?

코로나 때문에 

집캉스 하시는 분들도 

꽤 되시는 거 같더라구요!!

 

휴가도 안전을 생각해서 

올해는 지내야 하는거 같기도 합니다. !!

이 프로그램들이 힐링이 되는 이유는

바로 자연에 있다고 생각해요!!

 

강원도 고성 백도 해수욕장에서 

촬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여름휴가는 바다인데 말이지요!!

코로나 걱정없이 여행하고 싶습니다. !!

고성 백도 해수욕장도 가보고 싶네요 ~

시원한 바닷바람!!

시원한 파도!!

아 ~ 여행이 가고 싶습니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