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인터브랜드라고 하는 브랜드 컨설팅 회사가 브랜드의 가치를 매겨서 순위를 정합니다. 인터브랜드(Intebrand)는 브랜드 컨설턴시 회사로서, 1984년에 설립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평가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100대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며, 이를 기준으로 각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고 분석합니다.
자동차 브랜드
인터브랜드는 브랜드 평가를 위해 브랜드의 재무, 시장, 경쟁력, 리더십, 고객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하여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방법론을 적용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산정하고, 기업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2022년 세계 순위 (Global) 자동차
- 토요타
- 벤츠
- 테슬라
- BMW
- 혼다
- 현대
- 아우디
- 폭스바겐
- 포드
- 포르셰
- 니싼
- 페라리
- 기아
- 랜드로버
- 미니
한국 브랜드는 15위 안에 현대와 기아가 들어있습니다.
인터브랜드 순위
2022년 자동차 판매 실적
- 한국 브랜드
- 기아
- 현대
- 제네시스
- 쌍용
- 르노코리아
- 해외 브랜드 .
- BMW
- 벤츠
- 아우디
- 폭스바겐
- 볼보
BINGCHATGPT (마이크로소프트 BING) 무료 이용하는 방법 (빙 AI)
맥북 에어 m1 을 구매한 이유 (m1 VS. m2) 내돈내산
반응형
'워킹맘의 경제 > 경제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달러 환율 정보 / 앞으로의 전망 (피보나치 비율 그리고 엘리어트 파동 기준 분석) (0) | 2023.03.08 |
---|---|
2022년 세계 100대 기업 순위 (1등은 역시 애플) (0) | 2023.03.08 |
허그 전세보증보험 이란? 이용절차 및 제출서류 (0) | 2023.03.03 |
한국 IMF 년도 와 이유 환율 등등 총정리 역사는 반복된다 (1) | 2023.02.28 |
내진설계 조회 / 우리집 아파트 내진설계 간편조회 사이트 총정리 (1) | 2023.0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