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말레이시아 코타키나 발루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오션뷰 ~

by ^*&#ㅁ(*$& 2020. 7. 2.

말레이시아 코타키나 발루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오션뷰 ~

 

작년 여름 휴가로 다녀왔던 코타키나 발루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당분간 해외로 휴가 가기는 힘들겠지만요~

 

다음에 언젠가 또 가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합니다.

 

오션뷰여서 정말 맘이 뻥 뚫리는 느낌이였어요 ~

 

하루는 날씨가 흐렸는데요 ~

바닷가 참 넘 멋지지 않나요?

또 가고 싶네요 

비가 와도 너무나도 좋았던 여행이었어요 ~

 

우리가 갔던 때에는 바다가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더라구요

석양도 정말 끝내주지요 !!

미세먼지 없는 하늘을 언제 

봤는지 기억도 안나는 거 같아요 !!

 

또 놀러가고픈 맘에 자연 사진 위주로 올려봅니다. ~

맑은 날 찍은 사진이에요 ~

이날은 수영장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어요 ~

아들래미가 7살이었거든요 !!

수영 피곤할텐데 ~

밤에 코피 쏟으면서도 그담날도 하루종일 

수영장에서만 있더라구요 !!

호텔을 가는 길 !

3가족이 함께 놀러갔어요~ 

4인 가족이 묵어도 침대도 킹 사이즈이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쇼파를 붙여서 4인이 잘 수 있는 자리도

잘 마련해 주어서 편하게 다녀 왔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어서 그런지

다 한국말로 안내 적혀져있었어요 ~

 

햇빛 짱짱한거 보이시죠!!

자외선 차단제 잘 바르고 

수영장에서 하루 종일 살았네요 ~

 

맑은 날에 저녁에도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

날씨가 넘 깨끗해 보이죠 !!

석양은 언제나 예쁩니다. ~

다음 포스팅은 수영장과 

우리가 먹었던 음식들 

리조트 안에 식당 음식들 

포스팅 해 볼께요 ~~

 

빨리 다시 해외여행 갈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여러분도 건강 조심하세요 ^^

 

 

내돈내고 내가 다녀온 여행 후기 입니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