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미국 여행 유타주

by ^*&#ㅁ(*$& 2018. 6. 8.

 

안녕하세요 ~~

 

지금은 애 둘맘이지만..

 

저도 한땐 꿈많던 20대 시절이 있었더랬죠 !!!

 

지금도 꿈이야 많지만...

 

미국 유학 시절에 졸업후에 

 

미국에 있는 유타주에 

 

잠시 머물렀었어요 ~~

 

유타주는 라스베가스 옆에 있는 주라고 

 

보시면 되요 !!!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라스베가스에서도 물론 차로 5시간 ~ 6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지만 옆에 있는 주이죠 ~

 

 

등산은 정말 못하는 

 

저이지만 가끔 친구들과 함께

 

등산도 하고 ~~

 

자연을 나름 많이 즐기고자 

 

주말에 시간 되면 항상 

 

피크닉을 나갔던거 같아요 ~~

 

한국은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깨끗한 자연이 널린 

 

미국 생활이 그리워지네요 ~~

 

 

 

 

 

 

 

유타주는 로키산맥으로 이루어져서 산들이 굉장히 

 

많아요 ~~

 

산 정상에는 한여름에도 눈이 쌓여있는게

 

보일 정도이니까요 ~~

 

요긴 높은 산은 아니고 ~~~

 

 

여튼 등산에 잼병인 저도

 

가끔 친구들과 올라간 곳이었어요 ~~

 

항상 곰이 나올까봐 두려움에 떨면서

 

등산을 했던 기억이 !!!!

 

후덜덜 .....

 

 

 

 

 

여름이 다가오니...

 

계곡이 그리워 집니다 .

 

한국의 계절이 참 아름다운데요

 

미세먼지 때문에 

 

요즘 제대로 그 아름다운 계절들을

 

다 즐기지 못하는거 같아요 ~~

 

요 사진들은 한국 같지만..

 

미국 유타주의 한 계곡이라는거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아요 ~~

 

ㅠㅠ

 

벌써 8년전이네요 ~~

 

 

 

 

 

저기 산에 눈 보이시죠!!!!!

 

여름인데....

 

로키산맥으로 이루어져서 

 

높은 곳엔 물론 가본적 없는 저지만

 

눈이 항상 저렿게 쌓여 있더라구요 

 

오늘 같은 날엔 

 

미국을 여행으로 다시 가고 싶네요 !!!!

 

유학시절엔 

 

그때가 좋은거인줄 

 

모르고 이런걱정 저런 걱정으로

 

세월 많이 보낸거 같아 

 

지금 생각해 보니 많이 

 

아쉽네요 ~~

 

 

 

좀더 재미있게 

 

신나게 더 많이 놀고

 

더 많이 배우다 올껄요 !!! 

 

인생이란 

 

참 그런거 같아요 ~~

 

지나고 나면

 

못한거에 대한 후회 !!!!!

 

어쨌든 지금 사진 

 

뒤적거리니

 

옛날 기억들이

 

하나둘씩

 

소환되네요 ~~

 

 

 

 

 

요긴 어디 템플인지 기억나지 않네요 ~~

 

친구와 산에 다녀오다 드라이브 하다

 

발견한 템플인데 

 

건물이 너무 예뻐서 

 

한장 찍어 두었네요 ~~

 

하늘 정말 파랗죠 !!!

 

이런 하늘 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어요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