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싸이판 여행 !!!

by ^*&#ㅁ(*$& 2017. 10. 1.

 

안녕하세요 ~ 슈퍼맘 입니다~

 

다들 추석 맞이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비가 좀 내리네요 ~

 

추석 보내러 가시는 분들 

 

여행 가시는 분들 !! 

 

안전운전 !!! 안전 여행 되시길요 ~~

 

지금 당장 여행은 못가고 !!

 

예전에 여행 갔던곳 추억 놀이 중이에요 ~~

 

이번엔 싸이판 !!

 

 

 

 
오늘도 미세먼지의 압박이... 으으으  

 

사이판이나 괌으로 이민 가고 싶다 ~~

 

 

 

 

 

하늘이 흐려도 참 예쁘죠 @@@

 

아름답네요 ~~

 

벌써 근데 5년 전이라는 ㅠㅠ

 

 
에메랄드 바다는 언제나 들어가고 싶네요 !!

 

아가들아 얼른 커라 @@

 

엄마랑 바다 가자 !!!

 

 

 

오늘도 사진정리로 눈 정화 하네요 !!

 

이런데 아가들 하루종일 풀어놓고 키워야 하는데 말이지요 !!!

 

그런날이 올수 있을까요??

 

하 ㅠㅠ

 

 

 

뷰가 좋지요??

 

사진은 남편이 찍었던 듯 해요 !!

 

 

 

호텔 로비에서 시켰던 음료수 !!!

 

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요 !!!

 

사이판 하얏트 호텔로비에요 !!

 

 
하얏트 호텔 에서 묵었었어요 ~

 

호텔이 오래되서 새로운 멋은 없었어요 !!!

 

하야트인데 지은지 오래된 느낌 !!!

 

그래도 좋았었네요 !!!
 
요기도 호텔 로비 !!!
 

 

 

 

 

아아아아 ~~~ 가고 싶다 !!!!
 
산책 나와서 남편이랑 찍은 사진 !!

 

지금은 저렇게 찍을수도 없다는... 

 

두마리 토깽이들이 매달리네요 ~~

 

끝날꺼 같지 않은 육아와의 전쟁 !!!

 

 

 

마지막으로 !!!!

 

언제나 다시 가볼까나요 ~~ 사이판 !!!

 

바다는 항상 옳아요 !!!

 

또 가보고 싶네요 !!!

 

바다 바다 바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