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라스베가스 만돌라베이 호텔 !!! 총격사건이 있었네요 !!

by ^*&#ㅁ(*$& 2017. 10. 5.

 

안녕하세요 ~~

 

호와이 입니다. ~~

 

다들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며느리들 명절 치르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

 

저도 며느리... 

 

유일한 며느리 !!!

 

저에게도 고생했노라 셀프 토닥토닥 !!!!

 

명절 잘 ?? 보내고 있는데... 

 

애들 씻기고 다 재우고 ~~

 

한숨 돌리려 뉴스를 보는 순간 !!!!

 

라스베가스 총격사건이 터졌네요 !!!

 

길에서 콘서트 보다가 왠 봉변인가요 ?? 

 

근데 자세히 보니 ~~~

 

예전에 라스베가스 자주 놀러가고 

 

묵었던 바로 그 호텔 !!!!!

 

만돌라베이 호텔에서 사건이 난거 였네요 ~~

 

기념으로 찍는다고 직어놓은 사진인데 ~~~

 

저 곳이 총격 사건의 현장이라뇨 ㅠㅠ

 

현재까지 59명의 사망자와 500명이 넘는 사람이 

 

총상으로 다쳤다는 뉴스를... 

 

이게 웬말인가요 !!!!

 

 

 

 

 

친구들과 함께 !!!

 
유학생활중 방학동안 여행으로 
 
선택했던 라스베가스인데요 !!!
 
도박의 도시이기도 하지만
 
호텔도 먹는 것도 저렴해서 
 
정말 방학때마다 거의 방문했던 곳인데요 !!!
 
섬뜩하네요 !!!!
 
화려하고 아름다운 호텔인데 !!!
 
무자비한 총격사건의 무대가 
 
되어버린 만돌라베이 호텔이 되었네요 !!!
 
밤에 더 멋있어서 
 
일부러 야경 구경한다고 친구들과 
 
나와서 사진찍고 했던 곳인데요 !!!
 
평생잊지 못할 호텔이 되어 버린듯요 !!!
 

 

 
 
호텔앞에서 사진을 참 많이 찍었었어요 !!!
 
남는건 사진 뿐이라는 주의라 !!!!
 
 

 

 
돈없고 젊었던 유학시절 !!!
 
공부와 알바에 지쳐있던 나를 
 
힐링해주었던것은 !!!!
 
여행이었어요 !!!
 
학교 근처에 있었던 유명한 곳은 그래도 많이 
 
찾아다니며 .... 
 
여행 했던거 같아요 !!!!
 
돈은 없었지만 ~~
 
 
 

 

 
 
라스베가스는 사막이에요 !!!!
 
무지 건조하고 바람도 많이 불어요 !!!
 
사막에 탁트인 주차장이 너무 멋있어서 찍엇던 
 
사진이에요 !!!!
 
저는 이 사진들을 보고 추억을 떠올리지만 
 
마지막으로 
 
라스베가스 총격에 의해 희생된 분들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