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용인 기흥역 배달 맛집 바른치킨

by ^*&#ㅁ(*$& 2019. 5. 15.

용인 기흥역 배달 맛집 치킨 찾았네요 ~

 

치킨집 정착을 못했었는데..

 

아이들이 있어서 반반 시켰어요 ~

 

요즘은 배달비가 있어서 ㅠㅠ 

 

2000원 추가해서 먹었네요 ~

 

이집은 특이하게 기름을 몇번째 

 

튀긴 닭을 배달하는지 적어줘요 ~

 

운좋게 1번이 걸렸네요 ~

 

그래서 그런가...

 

뭔가 깨끗한 닭 먹는 느낌 !!!

 

ㅋㅋㅋ

 

바른치킨

반반치킨 기본으로 시키니... 이렇게 왔네요 ~

 

콜라 치킨무... 

 

기름 몇번째 사용한건지 저렇게 오니

왠지 신뢰가 가기도 하고

그러네요 ~

 

양념도 제 입맛엔 맛있었네요 ~

 

 

 

상세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16 (우)17066지번구갈동 227-23

 

연락처

031-282-0022 대표번호

 

치킨 정착 못하신 용인시민분들..

 

요기 함 도전해 보세요 ~

 

 

내돈내고 내가 먹어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