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맛집 보양삼계탕 초복 !!!

by ^*&#ㅁ(*$& 2018. 7. 17.

안녕하세요 ~

 

슈퍼맘 호와이 입니다.

 

오늘은 초복이네요

 

날씨가 무지하게 더워요 !!!

 

여름 몸보신으로 

 

즐겨찾는 식당

 

 

 

일산맛집

 

일산대화동 맛집

 

일산킨텍스맛집

 

초복

 

몸보신

 

삼계탕 

 

 

보양삼계탕 포스팅할께요

 

 

오늘이 초복이라네요 ~

 

벌써...

 

초복이면 몸보신

 

삼계탕 먹어줘야주

 

집에서 하기엔 너무 덥고

 

몸 허약해 지는거 같으면

 

자주 가는 이곳...

 

요기 포장도 되요 ~

 

쪼아 !!!

 

가격은 살짝 예전에 비해 오른거 같아요

 

그래도 아이들도 잘 먹고

 

자주 가는 곳입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항상 많은 거 같아요 

 

 

반찬이 이렇게 세팅되고 

 

음료들은 차 종류 

 

여러가지 시식할 수 있어요 

 

셀프 ~~

 

반찬도 피클링랑 

 

여러 종류 있어서 

 

좋았어요 ~~

 

김치 겉절이 울 신랑 

 

많이 먹더라구요 !!!

 

마시써 @@

 

 

 

닭이 크진 않아요 ~

 

근데 정말 몸 보신 되는 느낌

 

울 아가들도 밥에 국물이랑

 

닭고기 살코기 같이 주면

 

한그릇 뚝딱이네요 ~~

 

여름엔 날도 덥고

 

땀도 많이 흘려서

 

몸보신 간간히 

 

해줘야 하는듯 합니다. !!!!

 

오늘은 초복 !!!!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네요 ~~

 

열대야 벌써부터 있구요 !!

 

다들 건강 챙기세요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