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통영 명촌식당 가성비 갑 !!! 현지인 추천 !! 통영 현지인과 함께 ㅋㅋㅋ

by ^*&#ㅁ(*$& 2018. 8. 20.

 

 

이번 여름 휴가는 통영을 다녀왔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바다에 다녀왔는데

 

그래도 덥더라구요 !!!

 

 투어 첫번째로 

 

통영 현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같이 

 

식사한 바로 그 식당 포스팅 합니다. 

 

 

통영 

 

통영 생선구이 

 

명촌식당

 

 

 

내부는 오래된 식당 허름한 식당이였어요 

 

여기 사실 인터넷에서 보고 

 

갈까 말까..

 

망설였는데..

 

통영 현지인과 함께 !!!

 

근데 역시 현지인 추천은 

 

늘 옳아요 ~~

 

대박 맛집 

 

생선구이 집인데 여긴 특이하게 양념장이

 

생선위에 뿌려져 나오네요 ~

 

생선 종류가 다 달라요 !!!

 

반찬도 맛났어요 ~~

 

 

 

울 6살 아드님 밥 2공기 드심.. ㅋㅋㅋ

 

생선구이는 집에선 냄새 나서 

 

잘 안해먹게 되는데...

 

통영 이라 생선도 넘 신선했어요 

 

비린냄새 하나도 안나고 ~~

 

평생 젤 맛있게 먹어본 

 

생선구이집인거 같아요 

 

참 국은 시레기 국 나오는데

 

좀 매콤해요 

 

 

아들 줄라고 했더만 매워서 안먹는다고

 

국도 구수하고 맛있어요

 

식당은 좀 허름하지만 

 

정말  추천합니다. 

 

통영현지인에게 여기 좀 불친절 하다고

 

리뷰가 많아서 우리도 망설였다고 

 

했더니.. 서울 사람들은 통영 액센트 

 

때문에 그렇게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말투 빼고는 친절하십니다. !!!

 

 

 

 

참 가격은 완전 무지 착했어요 !!

 

1인에 7000원 ~~~

 

대박이죠 !!!!

 

와전 통영 가면

 

매번 갈꺼 같은 집으로 ~~~

 

 

 

내돈 내고 내가 먹어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