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맛집 본죽 대화마을점 아기 이유식으로 좋아요 ~

by ^*&#ㅁ(*$& 2018. 6. 19.

 

 

슈퍼맘 호와이입니다. 

 

이유식 만들기 때문에 지쳐가는데 문득 드는 생각이 났습니다.

 

본죽 !!!!!

 

 

본죽

 

이유식

 

대화마을 본죽

 

대화마을 맛집

 

 

 

 

 

입맛 없거나 몸이 좀 허하거나 하면 

 

죽을 먹다가 이유식 만들기에 지쳐 

 

우리 아가에게 먹여 봤습니다. !!!!

 

너무 잘먹네요 ~~

 

요기는 용기를 이유식 할꺼라 3개로 나누어 달라하면 

 

울 아가는 많이 먹는 아가라 ... 

 

1개 다 먹네요 ~

 

요거 넘 간편하고 야채랑 고기도 실하게 많이 들어가 있꼬 

 

진작 먹여볼껄 그랬네요 ~~

 

이유식 안하니 이렇게 편한걸 ~~

 

근데 가격이 쫌 올른다고 하네요 ~~

 

오늘까지는 전 가격으로 하는데

 

얼마 안있으면 올른 가격으로 받으신다고 합니다. 

 

재료값이 많이 올라 가격이 올랐다고 ㅠㅠ

 

흑 ~~~

 

그래도 이유식 가끔 하기 힘들때나..

 

 

 

좀 지칠때 간편하게 속편하게 먹을 수 있는 본죽입니다 

 

울 첫째도 아프면 죽 사달라고 하고 

 

본죽에서 죽 주면 한그릇 뚝딱 먹네요 ~~

 

가격이 올른다니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유식 하기 귀찮은날 ~~

 

자주 방문올꺼 같습니다. 

 

대화마을점은 주인 아주머니가 친절하시네요 

 

애기 넘 좋아하시고 ~~

 

전화로 주문하고 오라고 ~

 

애기 기다리기 힘들다고 ^^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