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 맛집 냉면 오실장 강남면옥 !!! 여름엔 냉면 ~

by ^*&#ㅁ(*$& 2018. 7. 6.



안녕하세요 ~


슈퍼맘 호와이 입니다. 


날씨가 무쟈게 더워졌네요 ~


여름엔 역시나 냉면이죠 !!


오늘 포스팅은 




일산맛집


오실장 강남면옥


일산냉면맛집


일산맛집베스트 10


일산갈만한곳추천



포스팅 하도록 하겠씁니다. 




우선 탄현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


울집에서는 조금 ㅋㅋ 쬐금


멀지만 그래도 


맛집투어하로 방문했지요 ~~



일산에 맛집들 


투어하면서 


깔끔한 곳도 많이 있고


좀 덜한 곳들도 많이 있는데요


요기는 그래도 깔끔한 느낌이 


많이 드는 집입니다. 


메뉴판 정리깔끔하게 


되어 있었구요 ~~




냉면만 파는 줄 알았는데 


갈비찜이 눈에 딱 들어 오네요 ~~


담엔 갈비찜 한번 시켜 봐야 겠어요 ~



줄을 많이 서서 먹어서 그런가


밖에는 저런 


글이 적혀져 있어요 ~~




오실장 강남면옥


여기도 프렌차이즈 인듯 하더라구요


일산에서 밖에 안먹어 봤지만


탄현점 이라고 써있는 걸로 봐선


다른 곳도 있는 듯 합니다. 


우린 식사 시간 피해서 가서 


줄이 길게 있진 않았어요 !!


다행...


기다리는거 별로 않좋아해서리.. 


우선 ....


맛을 보러 고고... 




울 남편은 물냉파


살얼음 동동 


국물도 깔끔하고 


면도 탱탱하니 


맛있었네요 ~~


남편도 엄지척 !!!




저는 비냉파 ...


양념장이 


매콤하니 


제가 딱 좋아하는 맛 !!!


여름엔 냉면이 정말 최고인듯 해요 


아이들 같이 오면 냉면 


잘 안먹는데


여기는 갈비찜도 있고


간단하게 요기가 아니라


식사를 하고 와도 좋겠네요 ~~


근데 갈비찜이라 그런가 ..


가격이 ㄷㄷㄷ


위치랑 연락처 같이 남깁니다. 




내돈 내고 내가 먹어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