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맛집 베스트 오향선 훠궈 맛집

by ^*&#ㅁ(*$& 2018. 6. 22.

 

 

안녕하세요 ~

 

슈퍼맘 호와이 입니다. 

 

얼마전 추자현이 방송에서 훠궈를 먹는 

 

모습을 보고 맛이 너무 궁굼했더랬어요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

 

그러다가 일산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2007년 새로 생겼다고 하는데 

 

왜 지금에서야 가본건지...

 

요기가 요향선족발로도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담엔 족발먹어보고 포스팅 올릴께요 ~~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

 

 

양념들 특이하게 해놨더라구요 ~~

 

 

주방장 추천 쏘스도 같이 적혀있어서

 

저렇게 한번 먹어봤는데

 

마시써 ~~~

 

ㅋㅋㅋ

 

역시 주방장 추천해준대로 먹는게 

 

또 먹고 싶네요 ~~

 

 

 

 

 

훠거를 시키면 요렇게 나와요 

 

우리나라 샤브샤브랑 비슷하죠 ~~

 

둘로 나누어진거 빼고 ~~

 

참 가격은 

 

훠궈 2인 상차림이에요.


훠궈 1인 22000원 이에요.

평일 점심 특선에는 훠궈 1인 15000원 행사 중이에요.


(공휴일이나 빨간날엔 평일 점심 특선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긴 한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

 

평일에 가면 좀 저렴하니 담엔 평일 점심을 이용하는 걸로 ㅋㅋㅋ

 

위치랑 연락처 같이 올리니

 

궁금하신 분들 찾아가 보세요 ~~

 

 

 

 

내돈내고 내가 먹어본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