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맛집

일산맛집 망향 비빔국수 맛집추천 !!

by ^*&#ㅁ(*$& 2018. 7. 3.



안녕하세요 ~


슈퍼맘 호와이 입니다. 


비가 시원하게 내리고 


공기도 깨끗하게 씻겨 내려진


느낌이네요 ~


날씨가 더워졌어요 ~


시원한 비빔국수 맛집 


일산망향 포스팅 할께요 ~



망향국수 한번 가보고 


비빔국수에 완전 반했네요 ~


남편은 매운거 안좋아 해서


잔치국수  + 비빔국수 + 만두 


이렇게 매번 시켜서 먹고 오네요 ~


아기국수도 각겨 2000원인데


제법 양이 많아요 ~




별거 없는거 같은데


더운날 정말 생각나게 하는 


맛이네요 ~~


매콤새콤 면발도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가격도 완전 착한 가격이에요 ~


예전에 비해서 조금 오른가격인거 


같아요 ~


그래도 !!! 


싸네요 ~~




아가들때문에 가끔 포장해오기도 


하는데요 ~~


아직 어려서 외식을 하면


온몸이 다 지치더라구요 !!!


ㅋㅋㅋ


여튼 맛집 인정 !!!


남편은 매운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매운데 자꾸 먹고 싶다며.. ㅋㅋㅋ




이번 주말에 또 가야겠네요 !!!


위치랑 연락처 같이 남겨요 ~



내돈내고 내가 먹어본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