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국 샌디에고를 방문하다...

by ^*&#ㅁ(*$& 2017. 9. 27.

 

여행을 추억하니... 

 

사진을 정리하게 되고 ...

 

사진을 정리하니.. 또 다른 추억과 마주하게 되네요 ~~

 

유타에서 일할때... 친구들과 ... 

 

여행을 계획했어요 ~~

 

샌디에고로 !!! 고고..

 

유타를 떠나.. 라스베가스를 거쳐 ... 샌디에고로...

 

켈리포니아는 날씨가 비교적 따듯한 곳이었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쌀쌀해서... 

 

바다에 못들어갔어요 ~~

 

친구와 .... 발사진...

 

 

발만 담그고 나왔다는.. ㅠㅠ

 

아 ~~ 이 시절이 이렇게 그리워질줄은 ... 

 

다시 가고 싶네요 ~~

 

다시 느끼고 싶은 .. 이 해방감...

 

 

 

저녁에 도착해서... 밤 사진들이 많아요 ~~

 

너무 아름다웠던 샌디에고의 밤 ~~

 

산보다는 바다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여행은 꼭 바다가 들어가야 한다는 것 !!!

 

 

 

여행가서 찍는 야경이란 !!! 

 

참 많은 것들을 생각하게 합니다. ~~

 

 

샌디에고 시월드 ,,,,

 

씨월드 ~~ 라고 해야겠죠?? 

 

지금 경험하고 있는 시월드 말고.. ㅋㅋㅋ

 

남들에 비하면 뭐 저의 시월드는 천국이지만요 ^^

 

 

고래들이 정말 똑똑하더라구요 ~~ 엄청 커 ~~ 근데 생선 냄새 나서..

 

뒤에 앉았어요 ~~

 

여기 WET ZONE 있어서... 앞에 사람들은 다 홀딱 젖어버리더라구요 ~~

 

미국 사람들은 그런거 참 좋아해요 ~~

 

고래들이 물 뿌리고 다녀요 ~~

 

 

요건 무슨 서커스 포함한 퍼포먼스... 

 
사람들이 봉에 매달려서 퍼포먼스 하는건데
 
계속 왜 저 렇게 매달려 있나 ??
 
하는 생각을 했었어요 ~~
 
근데 지금 생각해 보니..
 
저 사람들 참 힘들겠다 !!! 라는 생각
 
날씨도 꽤 더웠던거 같던데 ~~
 

불가사리들이 모여있어서 신기해서 찍었어요 ~~

사실 불가사리를 만져보건 거제 처음이엇던듯 해요 ~~
친구랑 서로 들고 찍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만지지 말라는 문구를 ..
 나중에야 보고 말았다는..
 불가사리들아.. 만져서 미안했어 !!!

 

씨월드 수족관들...

 수족관들에 고래들이 엄청 많이 수영하고 다녀요 ~~
예약하면 돌고래들이랑 같이 수영도 할 수 있다는 !!!
체험장도 따로 있는데 !!
생선냄새가 엄청 났어요 ~~
 생선냄새 별로 안 좋아하는 저로서는..
 패쑤 !!! 
그냥 구경만 하기로 ~~~

 

 

씨월드 팽귄 가족들...

 

다들 해를 즐기고 있었어요 ~~

 

팽귄들도 집단 생활을 해서 그런가

 

반복된 집단 행동들을 보이는 듯 하더라구요 !!!

 

친구들이랑 신기해서 많이 계속 봤던 기억들이 !!!

 

지금은 그 친구들 다 애기 엄마 되어서

 

육아 중이라는 ~~~

 

귀요미.. 펭귄들 ~~

 

 

북극곰은 더운지... 잠만 잤었던듯요 ~~

여긴 샌디에고 성전이었던듯 해요 ~~

 

건물이 진짜 진짜 이뻐서 함 찍었지요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또다른 해변...

 

여긴 좀 따듯해서 사람들이 많이 수영하더라구요 ~~

 

아 ~~~~

 

가고 싶어 지네요 ~~

 

 

 

반응형

댓글


1